- 로맨틱 무드의 캠핑 조명과 디스플레이로 이색적이고 프라이빗한 글램핑 호캉스
넓고 아늑한 객실 내에는 글램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하여 노르디스크를 대표하는 코튼 텐트인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조식 2인 (만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조식 추가 제공)이 포함된다. 특히 조식 메뉴는 글램핑의 무드와 함께 마치 홍콩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반상 조식 ‘글래머러스 브렉퍼스트 인 홍콩(Glamorous Breakfast in Hong Kong)’으로 제공된다.
‘팔레드 신 반상 조식’은 홍콩식 토마토 완탕면을 메인으로 연유 버터 브레드, 조식 메뉴에 빠질 수 없는 마카로니 스크럼블드에그 & 수제 소시지와 오이샐러드, 제철채소 볶음, 올리브 절임과 물만두, 그리고 이와 곁들일 밀크티와 제철 과일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동서양의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로 마련된 사이드 푸드 스테이션에서는 갓 구운 크로와상과 잼&버터를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제철 샐러드, 시리얼과 그래놀라, 주스와 티, 커피 등을 제공하여 풍성한 조식 한끼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조식은 레스케이프 6층의 팔레드 신에서 오전 7시~10시까지(라스트 오더 9시 30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이보리 라운지 2인 이용 혜택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18세 이상 & 사전 예약제 운영)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는 일~금요일은 33만원, 토요일은 36만원(10% 세금 별도)으로 이용 가능하며, 코너 스위트 객실은 기본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가능하다.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동반 투숙 가능)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