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절마다 새로운 향을 발행하는 ‘더 퍼블리셔’의 봄 큐레이션과 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의 풍경을 즐기며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의 라임, 유자, 라벤더 등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1개,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도서 1권, 따스한 봄날의 설렘이 느껴지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 둘레길과 남산 서울 타워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다. 호텔 정문서부터 남산 산책로까지 이어지는 호텔 곳곳마다 푸르른 새싹, 분홍빛 가득한 벚꽃 등 어느덧 완연해진 봄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는 통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을 느끼며 지친 몸의 피로를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