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특별한 케이크는 단연 ‘시크릿 크리스마스 트리’다. 겉모습은 화려한 트리로 장식되어 있지만, 그 안에는 델리의 시그니처 초코 머드 케이크가 숨겨져 있다. 거대한 트리를 들어 올리는 순간, 미니 트리모양의 진한 초콜릿 케이크가 등장하며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달콤함으로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트리 장식 속에 숨겨진 보석같은 트리 케이크가 겨울의 설렘을 담아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 예정이다.
이름부터 사랑스러운 ‘산타의 우체통’ 케이크는 산타가 전하는 선물 같은 달콤함을 선사하며, 편지함을 형상화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산타의 운전면허증 초콜릿으로 시선을 끈다. 속을 가득 채운 달콤한 체리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 다크 초콜릿 무스가 층층이 쌓여 있어, 그대로 얼려 먹으면 체리주빌레 아이스크림 같은 색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루돌프’ 케이크는 귀여운 루돌프 모양을 한 몽블랑 케이크이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밤 크림과 상큼한 블랙커런트 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바삭한 헤이즐넛 다쿠아즈와 함께 바카디 럼의 향이 한 입 한 입마다 다채로운 맛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홈메이드 파네토네'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달지 않은 디저트를 선호하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인 건과일이 들어간 풍미 가득한 빵이다. 이 빵은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이탈리아 전통 레시피를 활용해 이스트 없이 5일간 천연 발효시킨 것으로, 소화가 편안하며 장시간 상온 보관 시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완벽한 페이스트리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팀은 “우리 팀은 단순히 예쁜 케이크가 아니라, 최고의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브 케이크를 통해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