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까지 스위트 룸 2박 이상 최대 60% 할인, ‘스윗 스위트’ 세일 진행
- 식음 크레딧과 ‘펄쉘’의 바디 세럼이 증정되는 ‘윈터 글로우’ 패키지
추운 겨울 객실 안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완벽한 “안캉스(실내+바캉스) ”에 안성맞춤인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 12월부터는 모든 객실에 OTT 서비스가 도입되어, 고객들은 개인 계정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퇴실 시 연결 기록이 남지 않아 개인 정보 보호도 보장된다. 또한, 호텔에서 닌텐도와 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대여해주고 있어, 객실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OTT 콘텐츠를 시청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박 호캉스가 짧다면, 스위트룸을 포함한 프리미엄 등급의 객실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스윗 스위트 세일 ‘ 을 눈여겨볼만하다. 특히 엠클럽 룸 이상 투숙 시, 조식, 실내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이용 2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해피아워 및 커피 브레이크까지 추가 비용 없이 호텔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을 즐기고 따뜻한 사우나를 즐기며, 1박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들에게 2박 이상 투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으로 내년 2월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다.
조정선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추운 겨울 호텔 안에서 객실과 부대시설, 레스토랑을 즐기고,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호텔 안에서의 휴식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대구를 대표하는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호텔을 찾아야 할 이유를 만들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