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스타 스타일의 쉐어링 플래터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으로 환상의 마리아주 경험할 수 있어
겨울 제철 식재료를 다채롭게 활용해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가리비 카르파치오와 허브페스토를 곁들인 숙성 방어’, ‘두부, 엔다이브 샐러드와 샤퀴테리’, ‘한우 로제 라구 파스타’, ‘최상급 1++한우와 전복구이’, ‘셰프가 엄선한 오늘의 디저트’가 있다. 더불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경우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을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요리와의 완벽한 조화를 누리며 가까운 지인들과 여유로운 점심 또는 저녁 모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Mingles)’의 오너 셰프인 강민구 셰프가 총괄하는 레스토랑으로, 수준 높은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푸드를 선보인다. 페스타 바이 민구는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정원과 오아시스 풀장을 품고 있는 프라이빗한 빌라 안에서 위치하고 있어 따뜻한 환대와 함께 강민구 셰프의 감성을 담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낮에는 따사롭게 스며드는 햇살 아래 가까운 지인들과 여유로운 모임을 갖기에, 밤에는 천정 크리스탈 장식이 반짝이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 ‘페스타 앙상블’은 2025년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