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과 목련, 개나리가 남산과 한강을 물들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탁 트인 통창을 자랑하는 객실과 계절별 제철 식재료로 이루어진 풍성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조식, 그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룸 패키지로 봄캉스를 하기에 제격이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식음 프로모션도 있다.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을 자랑하는 갤러리에서 핑크빛 벚꽃과 같은 디저트와 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다즐링 체리 블로썸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벚꽃잎을 블렌딩해 향긋함이 가득한 벚꽃차와 바라보기만 해도 설렘을 주는 핑크빛 칵테일로 예년보다 빠르게 피어난 벚꽃이 지는 게 아쉬운 이들은 핑크빛으로 물든 갤러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로 벚꽃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낮에는 따사로운 햇볕을 느끼며 애프터눈 티를 즐겼다면, 오후에는 시원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야외 파티오로 나가보자. 파티오에서는 아름다운 선셋과 반짝이는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4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셋 아워 와인 프로모션’과 로맨틱한 프로방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프렌치 럭셔리 스피릿 보드카 - V06 ROSÉ @ GALLERY PATIO’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친구들과의 모임 또는 데이트 장소로 추천한다.
서울의 상징, 남산을 옆에 두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도심에서의 여유로운 봄기운을 느끼고 싶은 고객이라면 호텔의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색색의 봄과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따사로운 봄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