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대 앤디워홀 필립 콜버트의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와 팬밋업 행사로 한국 팬들과 소통할 예정

[Cook&Chef=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이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디오니소스x필립 콜버트’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를 초청해 예술과 와인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와인페어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필립 콜버트는 랍스터를 페르소나로 삼아 회화, 조각, 미디어아트, 메타버스 등 다양한 예술의 경계를 넘나들며 창작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영국의 팝 아티스트로 이번 와인페어에 참석해 자신의 예술 세계를 직접 한국 팬들에게 소개한다. 스페셜 이벤트로 준비된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를 통해 메가 팝 아트의 세계를 선보이고, 1:1 팬밋업으로 와인과 아트를 사랑하는 팬들과 필립 콜버트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예정되어 있어 미술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디오니소스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와인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부터 유기농으로 생산된 내추럴 와인, 최상급 포도로 극소량 생산하는 컬트 와인, 보르도와 부르고뉴의 그랑 크뤼 와인까지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들의 전문가를 통해 직접 설명을 들으며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와인으로 수비드한 통안심 구이,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구운 채소, 고메 치킨과 떡구이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를 판매하고,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릴 겟올라잇의 라이브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