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는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행사 시간은 점심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은 6시부터 9시까지로 선택 할 수 있다. 기본 인원은 성인 10명부터이며, 코스 메뉴 가격은 213만 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에는 정갈한 한식과 양식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뷔페로 변경도 가능하다. 행사 당일, 아이와 가족만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VIP 룸이 준비 되어 있어 환복과 휴식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에는 축하를 위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AC 키친의 베이커리 팀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특별 케이크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호텔 협력 업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의 돌상 옵션도 선택할 수 있어 아이의 첫돌을 더욱 다채롭게 기념할 수 있으며, 행사 중 영상을 상영할 수 있도록 노트북과 LED 스크린 등 영상 장비도 제공하여,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상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AC 키친 뷔페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 런치는 15%, 주중 저녁과 주말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또한, 고객이 돌잔치를 소개할 경우 주중 2인 런치 식사권(행사 10명 이상 시) 또는 주중 저녁 및 주말 2인 식사권(행사 20명 이상 시)이 제공된다. 특히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