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리뉴얼하는 옥토넛 테마존은 바다와 그래피티, 심해, 풀숲의 테마를 추가하여 이전보다 많은 탐험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옥토넛의 요리사 튜닙을 비롯해 베지멀들이 대원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 부엌, 해적 출신 대원 콰지의 심볼인 고양이 가면과 해적 깃발로 꾸며놓은 침실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리뉴얼 오픈에 맞춰 ‘사라진 옥토넛을 찾아라!’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9일까지 옥토넛 테마존에서는 바나클 대장을 도와 사라진 대원들을 찾는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에게 옥토넛 마스크 스트랩(한정수량)을 증정한다.
또한 코엑스아쿠아리움 21주년에 맞춰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26명을 선정하여 입장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주말과 공휴일에는 수중 옥토넛 캐릭터 포토타임과 다이버의 수중 묘기, 수중 발레로 구성된 미니 공연이 가정의 달 가족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입장 시 QR체크인 및 온도체크는 물론 시간대별 입장객을 제한하며 구역마다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외에 모든 관람 동선에 특급호텔에서 사용되는 고급 가스식 소화기를 비치하여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멋진 계절 5월에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