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이용 고객에게 ESG 에코 필통 제공
- 소중한 분께 도림 장수 불도장을 선물하세요~

[Cook&Chef=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5월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 5일에서 7일까지 모든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어린이 고객에게 ESG 에코 필통을, 5월 한 달간 e-shop을 통해 한중일 식당 및 뷔페식당 라세느, 풀 카페 앤 바의 식사권 2인 이상 구매 시 ESG 에코백을 증정한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기업 에코인 블랭크와의 콜라보 제작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뷔페식당 라세느에서는 5월 한 달간 가족 3대가 방문, 이용하시는 4인 이상 8인 이하의 고객에게 프로모션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최고급 재료를 엄선하여 어르신 입맛에 맞춘 효 메뉴를 판매한다. 추가로 한식당은 국화주 1잔, 일식당은 쿠스다마 사케 1도쿠리를 제공한다. 풀 카페 앤 바에서는 가정의 달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부모님께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식당 도림에서는 산해진미의 건강 식재료를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든 중국 최고의 보양식, 장수 불도장을 포장 판매한다. 도자기 용기와 나무 박스로 고급스럽게 포장되는 불도장은 소중한 분께 건강을 기원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카네이션 케이크, 망고 케이크, 디어 베어 케이크를 한정 판매하며 5월 15일까지 플라워 박스도 판매한다. 더불어 와인 바자도 동시에 진행이 되며 전 세계의 각양각색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6월 6일까지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부산롯데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