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의식 트레이닝을 통해 자기 개발과 내면의 평화를 이뤄내는 최면 명상 클래스 개최
- 마인드 파워 업그레이드 : 성공과 성취하는 삶’ 주제로 8월 3주간 3회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여의도 더 코노셔 레지던스 호텔이 RTT마인드 테라피 스튜디오 ‘원더마인즈’와 함께 ‘마인드 파워 업그레이드 : 성공과 성취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호텔 라운지 ‘살롱 드 여의도’에서 긍정적인 마인드 강화를 위한 최면 명상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클래스는 성공과 사랑, 자존감이라는 세 가지 테마 아래 자신의 무의식에 들어가 마음 속 장애물을 찾아보는 빠른 변화 심리요법인 RTT(Rapid Transformational Therapy)를 활용한 클래스로, 8월 4, 11, 18일 금요일 19시에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진행은 한국 최초 RTT 테라피스트이자 국제 공인 최면 치료사인 원더마인즈의 프레데릭 정 대표가 맡는다. 클래스 참가비는 세션당 3만 원이며, 살롱 드 여의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RTT(Rapid Transformational Therapy)는 깊은 무의식 속에 감춰진 부정적인 행동과 생각의 근본 원인을 발견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빠르게 변화시키는 심리 치료법으로, 영국의 세계적인 심리치료사 ‘마리사 피어’가 개발했다. 우리 뇌는 학습과 새로운 경험을 통해 변화하며, 이를 활용하여 우리의 생각과 행동도 변화할 수 있다는 ‘신경가소성’원리를 바탕으로 한다. RTT는 개인이 성장하고 행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유익한 신념과 행동을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무의식적으로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지배하는 부정적인 요인을 발견한 뒤 교정하여 근본적이고 빠른 변화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래스 진행을 맡은 프레데릭 대표는 ”다채로운 경험과 살롱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살롱 드 여의도와의 협업을 통해 클래스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재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무의식을 통한 자기개발과 마음챙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