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의 메뉴에 디자인적으로 접목시켜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디저트를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할로윈을 맞이해 10월 29일, 30일, 양일간 팝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할로윈 프로모션은 자타가 공인하는 수원 지역 최고의 뷔페인 더스퀘어와 모던한 분위기의 로비바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더스퀘어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더불어 디저트 코너를 통해 할로윈 디저트를 선보인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잭오랜턴, 거미, 유령, 해골 등을 기존의 메뉴에 디자인적으로 접목시켜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디저트를 제공해 더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 무드로 장식된 포토존을 이용해 노보텔 수원에서 보낸 추억할 수 있는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로비바에서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인 퍼플 나잇도 이틀간 할로윈 에디션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생맥주와 하우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파스쿠아 스윗 로제, 더스퀘어 시그니처 스낵 5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던 기본 구성에 더해 메인 디쉬가 더해졌다. 메인 디쉬는 살치살 스테이크로 예약 테이블 당 한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구성은 더욱 풍성해졌지만 기존과 동일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