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놀이부터 푸짐한 조식까지,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리버파크 패키지 2종도 선봬
올해도 원더보이즈, 김하온, 블루(BLOO), 레이든(RAIDEN)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와 DJ가 참여해 풀파티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뜨거운 파티가 펼쳐지는 동안 풀사이드에서는 파티 분위기에 한껏 젖은 고객들의 에너지를 채워 줄 각종 스낵과 샴페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도 판매된다.
풀파티 입장권은 1일권과 2일 패키지 등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1일권은 입장권 외에도 웰컴 드링크 2잔, 소시지 1개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은 11만원부터다. 2일 패키지는 풀파티 기간 중 날짜 상관없이 2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부터. 입장권은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온라인 판매처인 야놀자, 위메프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등 리버파크 연계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 야외수영장 1회 입장과 더불어 비스타홀의 시즐링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시즐링 조식 뷔페는 드넓게 펼쳐진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비스타홀’에서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로, 이용객들은 워커힐 셰프들이 선사하는 7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 외에도 셰프가 직접 로스트 비프와 포크 등의 메뉴를 카빙하는 ‘라이브 카빙 서비스’로 특별한 경험까지 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에서 제작한 달바 비건 세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