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식당 사까에, 이재진 마스터 셰프 엄선 참돔, 도다리 등 봄 제철 식재료 활용한 고품격 오마카세 운영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엄선한 와인과 달콤한 초콜릿을 웰컴 키트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실내 사우나 1회,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의 혜택까지 빠짐없이 준비했다. 상품 타입에 따라 산스크리트어로 '아름다운 여인'을 뜻하는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 스파'의 바디 트리트먼트(성인 2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식당 사까에에서는 최고급 호텔 다이닝으로 봄 미식을 만끽할 수 있는 ‘사쿠라 오마카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정통 일식의 대가 이재진(J.J LEE) 마스터 셰프가 당일 가장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풍성한 구성의 오마카세를 만나볼 수 있다. 참돔, 도다리 등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철 생선을 활용한 스시를 비롯해 봄에만 느낄 수 있는 담백한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특급호텔에서 안심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고품격 다이닝과 함께 여유와 힐링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