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벤처 30% 할인쿠폰 제공, 9월 말까지 투숙 가능
[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025 서머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일부터 7월 9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오션뷰 객실을 포함한 전 객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여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일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어반 타입 기준 9만 원대, 패밀리 타입 기준 13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요금 및 혜택은 달라질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리조트 전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가 2배 적립되며, 사계절 워터파크 ‘아쿠아벤처’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일부 기간 및 조건에 따라 혜택 적용이 제한될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 약 1시간 거리의 을왕리 해변 앞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를 갖춘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다. 키즈룸, 패밀리룸, 애견동반룸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은 물론, 실내외 워터파크 ‘아쿠아벤처’, 슬라임 카페, 야광 미니골프장 ‘글로우펏’, 실내 클라이밍, 키즈 플레이룸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야외 수영장도 본격 운영에 들어가 여름철 물놀이 공간이 한층 확대됐으며, 리조트 전용길을 따라 해변으로 바로 연결돼 아이들과 함께 모래놀이와 해변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플래시 세일을 통해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