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소한 풍미와 이국적인 풍미가 조화를 이룬 바 목시만의 차별화된 이색 꿀조합 페어링 세트 선봬
- 맛과 영양 고루 갖춘 닭 다리살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등 이색 꿀조합 세트 선사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 도시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선보인다.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크리스피 치킨 또는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택 1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색 꿀조합 콘셉의 페어링 세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크리스피 치킨과 라임 데리야키 치킨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루 갖춘 닭 다리살만을 사용하였으며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옵션이 함께 제공되어 고소한 풍미의 치킨과 이국적인 맛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바 목시’만의 차별화된 이색 꿀조합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바 목시’를 방문한 고객은 물론 투숙객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 모두가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서비스 또한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혜택 적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 & 비어> 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