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가든호텔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맞아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치즈 플래터와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와인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치즈 플래터는 3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가든 스페셜 치즈세트는 총 12종의 다양한 치즈로 구성되어 있어, 치즈의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든 치즈 플래터는 8종의 치즈에 올리브와 스낵 등을 포함하였다. 가든 골드 치즈 플래터는 치즈 8종과 샤퀴테리와 견과류 건과일 그리고 와인 1병까지 포함된 정성스러운 구성이다.

와인 세트는 고품질 와인으로 구성된 3가지 옵션으로 준비되었다. 필리아기 더덕 화이트 2021과 레드 2018을 포함한 72,000원 세트부터, 고급 와인 단품으로는 일 콜레 델 판테 토스카나 산지오베제, 일 콜레 델 판테 로쏘 디 몬탈치노 2022, 그리고 뱅 드 프랑스 피노 드 라 루이드가 마련되었다. 주문은 9월 3일 목요일 18시까지 마감 접수하며 택배 발송된다. 문의전화(02)710-7200 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서울가든호텔 이성태 F&B총괄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명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