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루프탐 바 클라우드의 와우 디너&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서울 강남의 탁 트인 야경을 자랑하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최상층 루프탑 바 ‘클라우드’에서는 와우 디너 &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인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AC 브랜드만의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특별한 기회로, 고객들은 세련된 메뉴와 함께 고급스러운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강남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클라우드’ 루프탑 바는 이번 시즌에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로모션은 두가지 옵션 중 택할 수 있다.
첫 번째 옵션는 신선한 부라타 치즈가 곁들여진 샐러드로 시작한다.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와 함께 제공되는 샐러드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이어지는 메인 요리는 토마토 베이스의 해산물 파스타로, 신선한 해산물의 감칠맛과 진한 토마토 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이탈리안 특유의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라임 비프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한 고급 소고기 부위로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망고 케이크로 달콤한 마무리가 준비된다.
두 번째 옵션은 클래식한 시저 샐러드로 시작되며, 고소한 드레싱과 바삭한 크루통이 어우러진 시저 샐러드는 가벼우면서도 식감을 살려준다. 메인으로는 부드러운 버섯 리조또가 제공되며, 쫄깃한 리조또와 고소한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져 깊은 맛을 선사한다. 또한, 램 스테이크는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진한 양고기로,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마무리로 망고 케이크가 제공된다. 두 옵션 모두 와인 무제한과 함께 제공되며, 풍성한 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2인에 가격은 15만원이다. 강남의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저녁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선셋 아워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Latitude32)’는 도심의 노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에 와인을 비롯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선셋 아워(Sunset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부터 하이볼과 목테일까지 다채로운 주류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으며, 운석치킨과 크리스피 칼라마리 등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푸드 메뉴가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붉게 타오르는 노을을 감상하며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 |
▲반얀트리_샴페인 아워 |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는 일상 속 축하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을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샴페인 아워는 프리미엄 샴페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신선하고 균형 잡힌 풍미의 샴페인을 이와 잘 어울리는 세이보리 바이츠 3종과 함께 맛보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메뉴로는 기분 좋은 과실향과 감귤과 같은 풍미가 매력적인‘샴페인 무슈 호스톰 트레디션(Champagne M. Hostomme, Tradition)’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부라타 치즈와 샤인머스캣’, ‘딸기와 프로슈토’, ‘새우와 판체타 아란치니’가 안주로 제공된다. ‘샴페인 아워’는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_'Free Flow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이하 그래비티)'의 루프톱 바 '부스트(VOOST)'에서는 와인과 생맥주를 취향에 맞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Free Flow' 프로모션을 1월 31일(금)까지 진행한다.
호텔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부스트'는 판교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무제한 주류와 함께 다채로운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루프톱 테라스의 PDR 공간인 ‘글래스 하우스’와 ‘글래스 돔’을 이용하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스파클링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2종, 레드 와인 2종, 그리고 디저트 와인까지 총 7종의 와인이 준비되며 생맥주 2종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의 신년 모임에도 제격이다.
한편 ‘부스트(VOOST)’는 그래비티의 심볼인 V와 에너지를 북돋는다는 뜻의 단어 ‘Boost’를 합친 의미로 그래비티에서 연상되는 ‘중력’에 착안하여 지구를 이루는 4가지 원소를 콘셉트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브루스케타, 그래비티 버거 등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_파노바인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최상층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 65’에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국가와 테마로 구성된 해피아워 ‘파노바인’을 운영 중이다. 현재는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3개국의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테마로 진행 중이며, 해당 테마는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파노바인’에서는 총 14종의 와인과 함께 비프 찹스테이크, 그릴드 치킨 등의 핫푸드와 치즈, 계절 과일, 디저트 등 와인과 어울리는 콜드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다.
특히 ‘파노바인’은 시즌별로 새로운 국가와 테마로 구성돼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2월부터는 새로운 컨셉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 |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선셋 딜라이트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20층에 위치한 ‘라운지 & 데크’에서는 와인과 마리아주를 이루는 플래터와 함께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셋 딜라이트’를 선보인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3종류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화려한 비주얼의 닭다리살 꼬치, 감자튀김을 곁들인 바베큐 폭립, 고소한 풍미의 코코넛 쉬림프, 부라타 샐러드 등 와인과 마리아주를 이루는 다채로운 구성의푸드 플래터가 함께 제공된다. 주중에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 데크는 밤섬을 품은 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이 파노라마로 펼쳐진 공간으로 오렌지 빛으로 물드는 서울의 하늘과 밤이 깊어질수록 빛을 더하는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한강뷰 명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
▲보코 서울 강남 스위트 러브 |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에서 한국에 선보인 첫 번째 ‘voco’ 브랜드, 보코서울강남 호텔에서는 1월 31일까지 무제한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스위티 러브(Sweetie Love)’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 프로모션에 함께 제공되는 메뉴는 샤브루 산양유 치즈와 한라봉 마멀레이드, 부라타 치즈와 샤인 머스켓, 체리와 베리 콤포트를 얹은 크림 치즈 케이크 등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과 적절하게 페어링해서 맛볼 수 있는 7가지 과일 & 치즈 플레이트이며,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이렌드 캔싱턴 호텔 설악 와인 파티 |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 설악은 겨울철을 맞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설악산 배경으로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파티’를 2월 2일(일)까지 운영한다. 와인파티는 설악산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는 2층 더 퀸 레스토랑에서 진행돼 여행 중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와인 4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단 핑거푸드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