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져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친구, 연인, 가족들이 물놀이와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야외수영장을 신관 과 본관으로 구분하여 이용 시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로는 선보이며, 본관 1층 에 위치한 10객실 한정으로 객실 내에서 본관 가든풀 야외 수영장으로 이용이 편리한 객실 타입이다. 혜택구성으로는 인원추가비용 면제와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4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가능다. 이벤트로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인피티니풀에서 최고의 인생샷을 공유해주신 분들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여유와 낭만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야외 부대 업장을 오픈했다”면서 “새롭게 리뉴얼된 야외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잇는 호캉스를 계획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 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웅장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되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