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적을 미반영하는 입학사정관제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봄학기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지원 가능
안산에 위치한 호텔학교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l한호전)는 취업 중심 커리큘럼과 시설 환경을 구축있다. 현재 한호전은 2022학년도 추가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성적을 미반영하는 입학사정관제 면접전형이 진행되며 봄학기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오는 2월 14일부터 2023학년도 예비 신입생 우선 선발을 진행한다.
한호전 서재실 학장은 “전문 기술인의 양성은 미래 산업의 핵심 키워드로 기초부터 체계적인 전문 기술인을 양성해 다양한 성장 동력을 추구해야 한다”며 “한호전은 ’팀 프로젝트 학기제‘라는 수업 방식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생각하고, 발전하며 스스로가 주체가 되어 요리분야 인재로 성장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학교 관계자는 “다양한 장학제도로 신입생들의 장학혜택 수여가 가능하다”며 “호텔외식조리학과 과정, 호텔조리과 과정, 호텔스시조리과 과정의 경우 입학 전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3개 이상 취득하거나, 조리산업기사 1개 이상을 취득하게 되면 100만원 장학혜택과 더불어 국가장학금 형식의 국가장학유형의 장학금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다자녀, 다문화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