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머 바이브 with 로이비 패키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와 협업하여 다채로운 향을 체험할 수 있는 로이비의 바디워시, 알로에 겔, 퍼퓸 핸드크림 1세트의 10만 원 상당 기프트를 제공한다. 로이비(LOiViE)는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뜻하는 비(Vie)의 합성어로 일상 속 나만의 뷰티 규칙을 만들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감각적인 향을 중심으로 프래그런스 카테고리부터 스킨케어, 바디케어를 선보이는 프래그런스 뷰티 리추얼 브랜드이다.
패키지는 조각보 조식 2인, 반복되는 일상 속 감각적인 향을 선물하는 로이비 기프트 1세트(10만 원 상당), 로이비 온라인 몰 40% 제품 할인 쿠폰, 얼리버드 예약 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까지(일-목 체크인 기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실내 수영장 이용 △주류를 제외한 무료 객실 미니바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을 포함하여 여름 호캉스에 제격인 알짜배기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 운영 기간 호텔 로비 층에 선보이는 안다즈 서울 강남 X 로이비 포토존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산토리니에 온 듯한 기분을 한껏 만끽할 수 있으며, 로비에서부터 2층 조각보 레스토랑까지 이어지는 계단 전체를 장식하여 여름 호캉스 포토존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