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 유어 온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아늑하고 편안한 오크밸리 객실에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DIY로 재미있게 만들어보고, 장식하고 사진도 찍으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조이풀 홀리데이 앤 다이닝 패키지는 새로운 공간과 컨셉으로 오픈한 오크밸리의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의 페스티브 디너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더 밸리 키친의 디너 뷔페는 한식, 양식뿐만 아니라 중식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사천식 궁보계정, 팔진해물 등도 맛볼 수 있어 각양각색 동서양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미각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브 디너 뷔페에는 이와 더불어 풍미 가득한 로스트 비프와 양갈비 구이, 신선한 사시미 그리고 이탈리아 로마의 특색을 살려 20시간 숙성된 도우로 만든 피자 알타글리오를 생생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크밸리 파티시예가 직접 만든 티라미수, 뉴욕 치즈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등의 크리스마스 디저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또는 맥주, 주스 중 선택이 가능한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총 5만원 상당)되어 수준 높은 미식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풍성한 연말 저녁을 계획할 수 있다.
바쁘게 지내 온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롭게 맞이 할 2023년에 대한 계획을 세울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는 눈 덮인 참나무 숲의 파노라믹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캄모멘트리 레몬브리즈 바디 정품 기프트 1 세트(총 12만원 상당)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캄모멘트리 기프트 세트는 대용량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핸드밤과 입욕제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몬 브리즈 라인은 푸른 산과 맑은 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상큼한 천연 향과 레몬 추출물, 페퍼민트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이 뛰어난 최고급 바디 제품들로 여행 중에도, 집에서도 오랫동안 오크밸리의 여정을 추억하며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선물이다. 또한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고객은 신선한 재철 재료들로 준비된 더 밸리 키친의 조식 뷔페(2인 기준 14만원 상당)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여유롭게 뷔페의 향연을 즐기며 활력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오크밸리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사진도 찍고 '떼르 드 글라스'의 유기농 초콜릿과 달고나들로 구성된 특별 선물까지 득템하는 포토 이벤트, 초대형으로 셋업된 계묘년 토끼와 미니어처 토끼들로 독특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새해의 소원을 적어 트리 장식으로 달고 경품 당첨과 소원 성취를 빌어보는 위시 트리 이벤트 등, 화려하고 다채롭게 펼쳐지는 오크밸리의 연말연시 이벤트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없이 알찬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