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2위, 글로벌 15위 피자 셰프와 아트리오의 만남
[Cook&Chef = 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가 세계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은 ‘리스토 피자(Risto Pizza)’의 전설적인 셰프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5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오직 아트리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아시아 탑 50 피자 2위이자 글로벌 탑 50 피자 15위에 오른 리스토 피자의 정통 이탈리아 맛을 서울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다.
2025년 5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단 6일 동안, 아트리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스토 피자 셰프의 메뉴를 선보인다. 전통 나폴리 스타일 피자뿐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셰프가 직접 개발한 스페셜 피자도 함께 선보인다. 리스토 피자 셰프 Mr. 펩페는 피자 도우 발효와 굽는 과정에 대한 특별한 비법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셰프가 직접 만드는 리스토 피자는 풍부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는 특별한 무제한 피자 이벤트, ‘지로 피자(Giro Pizza)’가 운영된다. ‘지로 피자’는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무제한 피자 방식으로, 고객이 초록색 카드를 보여주면 셰프가 화덕에서 갓 구워낸 다섯 가지 피자를 한 조각씩 순차적으로 계속 서빙하는 형태다. 식사를 마친 경우 빨간색 카드를 보여 중단할 수 있어, 개인의 페이스에 맞춰 편안하게 다양한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제한 피자와 함께 특별히 준비된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도 제공되어 한층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드물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지로 피자’ 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권한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통 나폴리 피자의 진수를 제대로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아시아 탑 50 피자 2위 셰프와 함께하는 이번 기회를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