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2층 행사장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칩이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2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팝업스토어 ‘가인이어라’에 입점,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 오가닉 3종 세트인 서울칩 코코넛‧치즈 등을 선보인다. 지난 19일부터 참여 중인 ‘가인이어라’ 팝업스토어는 서울칩 등 상품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인기 절정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백화점 최초로 기획했으며, 서울칩을 비롯해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 및 다양한 굿즈 등을 판매하는 동시에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미니 팬사인회와 콘서트 티켓 증정 프로모션,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지난 19일 행사장을 둘러본 송가인이 서울칩을 시식하고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끈다.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을 맛 본 송가인은 매콤한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 누룽지 과자가 ‘술안주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송가인은 오는 24일(토)에 행사장을 재방문 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식품 브랜드들과 송가인 팝업스토어에 참여한 서울칩은 지난해 5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코리아 엑스포’에 이어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3)’내 ‘2023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원하는 와디즈 스타트업 펀딩 지원 프로그램,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남다른상점, 지난해 11월 2023 코엑스 푸드위크 서울국제식품산업전 등에 참가하며 K-누룽지의 매력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 중이다.
‘가인이어라’ 송가인 팝업스토어 입점과 관련해 서울칩 한희원 대표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가수 송가인씨와 콜라보를 통해 2024년 한 해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참여를 계기로 서울칩은 2024년 한 해 생산자동화로 대량생산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해외 시장 진출에 주력할 것”이란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