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바다의 신비로움 경험하고 해녀 체험을 하는 ‘해녀와 바당 패키지’
- 렌터카 없이도 여유롭게, 리조트 안에서 모두 누리는 ‘올인월드 플래티넘’ 패키지
[Cook&Chef = 조용수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완벽한 여름휴가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커플, 액티비티 선호하는 체험형 여행객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하게 할 패키지를 론칭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넉넉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스 데이’는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2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녀로 변신해 제주 바다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해녀와 바당 패키지’는 랜딩관 또는 신화관 전용 상품이다. 도시 해녀 바다 2인 체험권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바다에서 뿔소라, 문어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직접 잡으며 제주 바닷속 신비로움을 체험할 수 있다. 해녀 체험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현장에서 제공받으며 체험을 마친 후에는 해물라면으로 속을 달랠 수 있다. 기념 티셔츠와 함께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참석자에게는 굿즈 선물이 제공된다. 액티비티를 넘어 제주만의 해녀 문화를 오롯이 경험하며 환상적인 바닷속 탐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다양한 체험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 액티비티’패키지는 랜딩관과 서머셋 전용상품이다. 제주 바다보다 짜릿하고 색다른 물놀이가 시작되는 신화워터파크,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즐거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신화테마파크, 제주 관광지 48시간 무제한 패스권이 포함되었다.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패키지인 ‘올인월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올인월드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리조트 내에서 머무르며 제주신화월드의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액티비티,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 제주신화월드까지 픽업과 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렌터카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