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포유 점퍼, 로고 개발 및 고신축 원단 사용해 고급스러움 살려
- 가을 점퍼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3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간절기에 입기 좋은 프리미엄 ‘온리-폴 점퍼(ONLY-FALL JUMPER)’를 출시했다. 배우 김소연이 착용해 더욱 화제인 ‘온리-폴 점퍼’는 올포유만의 로고를 개발한 고급스런 프린트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으며, 고신축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 점퍼 색상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허리 스트링은 라인을 잡아주어 슬림해보이는 효과와 함께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여성 고객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이번 가을 점퍼 출시를 기념해 올포유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온리-폴 점퍼’를 입고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유를 #ALLFORYOU #온리폴점퍼 #ALLFALLYOU 해시태그와 함께 올포유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온리-폴 점퍼’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올포유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9월, 가을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전속모델 김소연이 착용한 점퍼가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올 가을에는 차분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올포유 가을 점퍼 입으시고 근사한 가을 룩을 완성시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