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보양식 투 고는 바다의 용왕이 보양식으로 즐겨 먹었다는 해신탕과 원기 회복에 탁월한 민물 장어를 활용한 장어덮밥,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복분자 에이드를 포함해 프리미엄 보양식 2인 세트로 선보인다. 해신탕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좋은 낙지, 부드러운 육질의 영계, ‘바다의 산삼’ 전복,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인삼, 향긋한 능이버섯 등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다양한 효능을 지닌 식재료를 더해 보양식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장어덮밥은 특제 데리야키 소스로 조리한 국내산 민물 장어를 미네랄이 풍부한 강진쌀로 지은 흰밥 위에 얹어 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함께 고품격 보양식을 완성한다.
특히, 셰프가 직접 엄선한 각 지역의 특산품 선정 과정부터 감칠맛을 이끌어내는 조리법까지 차별화된 품질의 보양식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보양식 한끼를 부모님 또는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미식의 기쁨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예약 기간은 6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인 세트 기준 9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주문 및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최소 3일 전 타볼로 24 전화, 네이버예약 후 타볼로 24에서 방문 수령 가능하다. 차량을 통한 드라이브스루와 현장 수령, 퀵서비스 배송 등 모두 가능하며 취소 및 날짜 변경은 3일 전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