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소상공인과 도모 위한 로컬 캠페인 진행해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클룹 제로소다가 제안하는 플레이리스트 성수 핫플맵을 통해 성수동의 숨은 맛과 멋이 담긴 공간을 발견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소상공인들은 활기를 되찾았다. 재미있는 아이디어 덕분에 플레이리스트 성수는 로컬 큐레이터 및 마케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플레이리스트 성수’를 검색하면 수백 여건의 게시물을 통해 클룹 제로소다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클룹 제로소다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클룹 제로소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20여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을 하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클룹 제로소다 1박스를 증정했다.
캠페인을 기획한 클룹 제로소다 관계자는 “그동안 클룹 제로소다는 착실히 인지도를 쌓으며, 큰 인기를 얻어왔다”라며 “다양한 로컬 스몰 브랜드가 클룹 제로소다를 통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성수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로컬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