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Le Moulin)’은 여름 시즌 대표 제철 과일로 손꼽히는 망고를 활용한 ‘제철 코어(Seasonal Core)’ 케이크, <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생크림 케이크>는 여름 시즌 가장 부드럽고 상큼 달콤한 제철 망고를 활용해 선보이는 케이크로, 풍부한 과육의 달콤한 맛과 향, 그리고 층층이 쌓인 촉촉한 생크림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큼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케이크 상단에 고급스러운 진주를 형상화 한 화이트 초콜릿 볼과 싱그러운 옐로우 플라워 장식이 더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 기념하는 특별한 날 감동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데일리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앙증맞은 비주얼의 쁘띠 케이크로도 만나볼 수 있어 일상에 달콤한 행복을 더해준다.
<망고 생크림 케이크>는 네이버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소비문화를 실천하고자, 개인 포장 컨테이너 지참 시 일리 커피 1잔 또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터 텀블러 1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르물랑 방문 시, 프렌치 감성에 명동 지역 특색의 풍미를 더한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하루의 끝에 소소한 행복을 더해준다.
이 외에, ‘르물랑’은 매일 갓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와 디저트,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 커피 및 매 시즌에 따른 다양한 음료 등이 매일 새롭게 준비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