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필드호텔 서울 한식당 봉래헌 이운재 셰프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이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에는 서재호 메이플레이스 호텔 총 지배인이 이름을 올렸다. 서 총 지배인은 24년간 호텔업에 종사한 베테랑 호텔리어로, 메이플레이스 호텔이 해외 평가 기관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으며 높은 외국인 관광객 투숙률 유지를 통한 외화 획득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와 같이 수상했다.
이와 함께 메이필드호텔 한식당 봉래헌의 이운재 셰프는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 특급 호텔에서 점차 보기 드물어진 한식당 중에서도, 40여 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자리를 지키며 한식에 대해 널리 알리고 있는 봉래헌에서 11년간 근무한 이 셰프는 한식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한식의 우수성과 새로운 면모를 알리며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메이플레이스는 서울 강서구 유일 5성 호텔인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세컨드 브랜드로, 도심 속 자연을 향유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가치와 운영 노하우를 담아 2014년 탄생한 비즈니스호텔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메이플레이스 호텔은 10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 예약 시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객실 업그레이드, 기브어웨이 증정과 같은 스페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야외정원에 준비한 리프레시 액티비티를 객실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어텀 리프레시’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이후 오후와 체크아웃 전 오전 중 진행되는 요가, 태권댄스, 조향 클래스 등 리프레시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최대 3가지 선택해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