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조용수 기자] 제주의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안식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특별한 스위트 룸 형태의 레지던스 객실 스테이를 선보인다. ‘JW 레지던스 풀 보드 익스피리언스’는 집에 머무는 듯 편안한 투숙과 매일 리조트 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일랜드 키친에서 제공하는 조식 세트, 무제한 샴페인과 점심 뷔페를 곁들이는 제주 브런치 로얄, 프라이빗 인 룸 다이닝 등을 포함한다.
아늑한 저녁을 선사하는 프라이빗 인 룸 다이닝은 셰프가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한식 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이 포함됐다. 밀키트 형태라 별도의 조리 없이 객실에서 편안하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성인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엑스트라 베드와 침구 세트를 무료로 제공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이다.
공간은 거실과 주방,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 넓은 객실을 집처럼 이용할 수 있다. 또 레지던스 내 다양한 아트북이 소장된 라이브러리가 있어 감각적인 경험도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선보이는 ‘JW 레지던스 풀 보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투숙 인원 2인 기준이며,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