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위(WE)호텔제주는 한라산 청정 숲에 둘러싸여 자연 그대로의 숲을 유지하고 있는 5성 호텔로 고요한 자연 속에서 진정한 쉼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제주의 겨울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위(WE)호텔제주에서 저물어가는 한 해의 아쉬움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함께해 보는건 어떨까.
제주의 청정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위(WE)호텔제주의 ‘다채’레스토랑에서 겨울철 별미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디너 뷔페가 진행된다.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이 일품인 랍스터 테일을 비롯한 54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로, 제주산 대방어는 물론 양갈비와 소고기 통갈비 등 다양한 구이류를 포함한 다채로운 음식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위(WE)호텔제주는 겨울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공간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연말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5M 높이의 대형 트리가 설치된 ‘아잘리아’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월요일 제외) 라이브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로맨틱한 공간이다. 이곳에서 레드 와인(만텔라시 일 까네토, 카스텔로 디 퀘르체토 끼안티)2종과 화이트 와인(만텔라시 마소 비앙코, 카스텔로 디 퀘르체토 베르나차 디 산지미냐노)2종을 핑거 푸드와 함께 12월 한 달 동안 성인 40,000원 세금 포함 금액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이용시간 2시간 한정)
위(WE)호텔제주의 관계자는 “엄선하여 준비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크리스마스 뷔페를즐기며 깊어가는 겨울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한 여행의 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