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더위크앤(THE WEEK&)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메이, 메이드 포 패밀리(May, Made for Family)’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포함한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리조트에서 더욱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5월 4일과 5일, 양일간에 1층 샌드라운지 앞에서 삐에로 풍선 나눔과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체크인 시간대에 맞춰 삐에로가 직접 풍선을 나눠주고, 전문 페이스페인팅 아티스트가 아이들의 얼굴에 귀여운 캐릭터나 그림을 그려줄 예정이다.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가족 사랑 백일장’도 함께 열린다. 참여 형식은 시 또는 사행시로, 누구나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패밀리 객실 숙박권, 위캔다인 식사권, 아쿠아벤처 및 글로우펏 체험 이용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1층 샌드 라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5월 13일 더위크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족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가족사진 이벤트’, 아이들이 장미 모양의 케이크를 꾸며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도 마련된다. 풍성한 가족 식사를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B1층 '더파이브'에서는 무제한 모둠회와 세미뷔페를 즐길 수 있는 ‘을왕 회 페스티벌’, 1층 레스토랑 ‘위캔다인’에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10만 원 이상 식사 시 더위크앤 머그컵을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의미 있게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이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