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혜의 제주를 담은 중식요리 선보여

[Cook&Chef=조용수 기자] ‘만추안’은 ‘물고기를 가득 실은 배, 만선(满船)'을 의미하는 라이브 시푸드 중식 레스토랑으로,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에 자리 잡고 있다. 통창 넘어 시원한 바다뷰를 자랑하는 만추안은 갓 잡아 올린 해산물을 선상에서 맛보듯 신선하고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그 의미에 따라 만추안은 주문과 동시에 레스토랑 한 켠을 가득 채운 수조에서 제철 활어와 대게 및 랍스터 등을 꺼내 다양한 조리방식의 중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정통 중식당이 몇 곳 없던 제주도에 생긴 중식 레스토랑인 만큼 동파육, 경장육슬, 오향장육 등 여러 전통 중식 메뉴들을 선보이며 도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제주산 전복을 사용한 전복찜과 볶음, 제주 흑돼지를 사용한 흑초 탕수육, 청귤 소스의 유린기 등 제주 천혜의 땅과 바다에서 나고 자란 식재료만의 특색을 담은 메뉴들 또한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특별한 날을 맞아 방문한 이들과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맛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만추안은 가성비 높고 풍성한 스페셜 런치 세트 메뉴 두 가지를 선보인다. A 코스는 마라 향을 입혀 맛을 낸 가시 오이 샐러드, 게살 스프, 라조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제공된다. B 코스에는 해산물 냉채, 게살 스프, 류산슬, 제주 전복찜, 칠리 혹은 크림새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포함되어 있으며, 두 코스 모두 자장면 혹은 짬뽕을 식사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코스요리에는 만추안의 시그니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 단체 예약 고객에 한해, 5월 5일과 5월 8일 단 이틀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3대(할머니, 엄마, 딸 등)가 다 같이 방문 시 30% 할인, 가족 2대(아빠, 아들 등)가 함께 방문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세트 메뉴와 주류 및 음료는 가족의 달 할인 항목에서 제외된다. 하지만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만추안은 칭따오 생맥주와 연태 하이볼 1+1(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 혜택이 있어 가족과의 행복한 식사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