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하늘에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흥겨운 음악으로 잊지 못할 추억 선사
- 신화관 투숙객 무료입장, 무제한 드링크 이용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Cook&Chef = 조용수 기자]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무더위에 지친 일상을 시원하게 날려줄 초대형 여름 이벤트 ‘2025 SKY POOL PARTY-Chill Up & Feel High’를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풀파티는 신화관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서 진행된다. 낮에는 오름의 능선과 신화워터파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해지는 저녁에는 감귤 빛 노을이 물드는 제주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무대는 EDM, K-POP,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DJ 퍼포먼스로 채워지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이 풀파티의 열기를 더한다. 친구, 연인,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름밤의 축제로, 찜통 같은 열대야를 한 방에 날려줄 힐링과 흥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매일 밤 9시 10분, 리조트 일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스카이 풀에서 흥겨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불꽃놀이는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여름밤 친구, 연인,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과 활력이 가득한 풀파티를 준비했다”라며, “제주의 감성적인 밤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채우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