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코네’, 최고급 겨울철 보양 해산물로 선보이는 ‘페스티브 스페셜 메뉴’ 선사
![]() |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스카이 라운지 ‘페스티브 일 브런치’ |
[Cook&Chef=조용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빛내줄 다채로운 페스티브 파인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최상층에 위치해 파노라마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요리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페스티브 일 브런치’를 선보인다. ‘스카이 라운지’는 이탈리아 정부가 전 세계 이탈리아 레스토랑 중 극소수의 우수 레스토랑에만 수여하는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Ospitalita Italiana)’ 인증을 받은 레스토랑으로, 이탈리아의 정통성이 잘 드러나는 메뉴 구성, 미장센, 와인 셀렉션, 조리 및 서비스의 수준 등 10여가지 항목에 걸쳐 엄격한 심사로 선정된 국내 17개뿐인 인증 레스토랑 중 하나다.
이번 ‘페스티브 일 브런치’는 한우 안심과 랍스터 구이, 시그니처 에그 베네딕트, 대구 무스 그라탱 등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와 함께 디저트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로 제공된다. ‘페스티브 일 브런치’는 내년 1월 1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