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두 브랜드 개성과 가치를 반영한 <무제한 다이닝 &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서프 앤 터프 스타일이 강조된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와 무제한 주류, 그리고 상큼 달콤한 딸기를 활용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페트 뷔페 &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라페트 뷔페 &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대표 메뉴는,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프랑스에서 유래된 ‘아페리티프’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카나페 섹션을 비롯해 셰프의 정교한 그릴링으로 즉석에서 구워낸 채끝 등심, 안심, 살치살, LA갈비, 양갈비 등 다양한 육류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그릴 섹션, 당일 직송된 제철 생선회만을 엄선해 최상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시푸드 섹션, 광동식 스타일로 선보이는 중식, 정갈한 한식, 특색 있는 풍미 가득한 아시안 섹션 등 다채로운 글로벌 메뉴를 선보이며,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및 생맥주 무제한 이용 혜택이 더해져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근사하게 완성해 준다. 단, 주중 런치 이용 시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제외된다.
또한, 풍성한 디너에 이어 페이스트리 셰프가 딸기를 활용해 약 16여 가지로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달콤한 피날레로 완성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단,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 혜택은 일요일 디너를 제외한 금요일 디너, 주말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바, ‘바 목시’는 인근 직장인의 회식을 비롯해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무제한 다이닝 & 주류 프로모션, <애프터-워크(After-work)>를 선보이고 있다.
<애프터-워크>는 약 16여 가지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 스타일의 다채로운 다이닝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하이볼,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밤이 되면 화려한 네온사인과 함께 힙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무드를 완성한다. 또한, 젠가, 부르마블 등 각종 보드게임을 비롯해 축구 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이 마련되어, 더욱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