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 충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20만원 상당 기프트 제공돼
- 8월 5일 토요일 스페셜 라이브 재즈 공연도 마련돼
하모니 디너 코스는 계절 생선을 활용한 6코스의 일식 디너 메뉴로 입안 가득 청량한 바다의 맛을 선사한다. 애피타이저로는 제철 야채 토마토와 금귤, 컬리플라워로 여름의 색감과 향기를 담은 문어 샐러드와 여름 야채와 ASC 인증 완도산 전복, 키조개를 활용한 튀김 요리가 준비된다. 이어지는 코스로는 신선한 제철 사시미와 스시, 다시마에 숙성해 담백함을 극대화한 민어구이가 차례로 준비된다. 식사 메뉴로는 여름철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많이 찾는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닭을 이용한 장어덮밥과 닭고기 수프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상큼한 살구 조림을 곁들인 살구 시소 소르베가 디저트로 준비돼 영양 가득 코스 요리를 다채롭게 마무리해 준다.
코스와 함께 제공되는 칵테일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블루 컬러와 골드 컬러를 담아 완성한 브랜디드 칵테일로 깔끔한 진 베이스에 상큼한 라임 주스와 오렌지 리큐어를 더하고 골드 데커레이션으로 마무리하여 식사 전 입맛을 돋울수 있는 스윗 앤 사워 타입으로 제공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의 교수이자 세계적인 저명학자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2018년 창립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개발한 브랜드 독자적 성분인 TFC8® 함유로 피부 본연이 가진 힘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