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빵 시그니처메뉴 ‘군밤파이’ 100원 할인 이벤트
샌드라운지의 '앤 베이크(& BAKE)'는 서울의 유명 베이커리 ‘르빵’과의 콜라보를 통해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다. 르빵은 송파와 명동성당에서 줄 서서 먹어야 하는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손꼽히며, 신세계 스위트 파크와 더현대에 입점된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직 더위크앤 리조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7월 12일과 13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에는 샌드라운지에서 김희나 재즈 듀오의 공연, 7월 13일에는 DJ 탄탄과 함께하는 루프탑 DJ 파티가 열린다. 오프닝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생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군밤파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풍선 나눔,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샌드라운지 그랜드 오픈과 함께 루프탑에 새로운 아트워크를 공개한다. 더위크앤의 루프탑은 영종도에서 유일하게 을왕리 해수욕장과 왕산 해수욕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뷰 포인트로, 특히 아름다운 선셋 뷰를 자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트워크는 계단 형태로, 계단을 올라갈수록 하늘과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