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을 추구하는 독일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디자인 철학 담아 브랜드 슬로건 변경
-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소비자 앰배서더 발탁 및 SNS 챌린지 등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 전개

[Cook&Chef=조용수 기자]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새로운 슬로건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공개하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WMF는 1853년 독일 남부 가이슬링엔 지역에서 시작해 약 170년간 이어온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디자인 철학을 담아 ‘FEEL PERFECTION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새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이와 함께 새 슬로건을 활용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WMF와 함께 일상에서 마주하는 완벽한 순간을 포착했다. WMF 제품을 사용하며 경험하게 되는 우수한 기술과 장인의 열정,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 가치를 조명한다. 장인 정신, 아름다운 디자인,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매일 마주하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WMF가 더욱 특별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WMF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를 대변할 만한 라이프스타일의 소비자 10인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기용하고, WMF와 함께 일상에서 완벽함을 마주하는 순간을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또한 소비자 앰배서더가 생각하는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공유하는 인터뷰 영상을 6월 중순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WMF는 일상에서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을 완성하는 ‘나만의 메뉴 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