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5일 26일 양일간 메이필드호텔 벨타워가든서 열려
- 서울 호텔 3대 와인페어 걸맞은 16개 수입사 180여 종 와인 및 페어링 푸드 마련
-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특별한 이벤트 준비

[Cook&Chef=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에서 봄과 가을마다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다. 19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봄꽃과 푸른 잔디가 어우러진 800여 평 규모의 메이필드호텔 벨타워가든에서 진행된다.
국내 경쟁력 있는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여, 18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선보이며 와인과 함께 즐길 페어링 푸드와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아 줄 라이브 퍼포먼스 또한 준비된다. 매년 특색 있는 와인과 범접할 수 없는 현장 분위기를 통해 서울 호텔 3대 와인페어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와인페어에서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와인을 직접 시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 전문가들에게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해 와인 애호가들에게 더욱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는 수비드 BBQ 포크, 비프 굴라쉬, 그릴 소시지와 사워 크라우트, 모듬 치즈 & 올리브, 페낭 쌀국수 등 와인의 풍미를 더할 다양한 페어링 메뉴가 판매된다. 라이브 퍼포먼스에는 겟올라잇의 최정상 뮤지션인 ‘비다 로카(VIDA LOCA)’와 ‘하우지(HOW G)’가 맡아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각 팀들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명곡을 팀 색깔에 맞게 편곡, 흥겨운 퍼포먼스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디오니소스 와인페어에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바이에른오토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이날의 행복을 기억할 수 있게 ‘아우디 네컷’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주트백’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는 메이필드호텔의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상응하는 아우디의 전기차 'Q4 e-트론'이 전시된다. 디오니소스 키 컬러인 바이올렛에 맞춘 '오로라 바이올렛' 컬러의 전시 차량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Q4 e-트론’은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로, 복합 기준 1회 충전 시 411km 주행이 가능하며 전기차 보조금 혜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추첨과 드레스 코드에 따른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식사권, 아우디 골프백, 와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