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만날 수 있는 ‘초콜릿 딜라이트 인 스프링 (Chocolate Delight in Spring)’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에서 100여년의 역사를 가진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주로 활용한 메뉴를 담았다. ‘발로나’는 자체 농장에서 재배한 최고 품질의 카카오를 직접 가공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깊고 진한 맛을 유지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최고급 초콜릿으로 손꼽힌다.
제철 과일까지 더한 이번 ‘초콜릿 딜라이트 인 스프링’ 메뉴는 향긋한 베르가못을 더한 ‘초콜릿 무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스위트 푸딩 ‘파나코타’, 초콜릿 시트에 딸기 생크림을 더한 ‘초코 롤 케이크’, ‘초코 타르트’, ‘초콜릿 슈’,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퐁당 쇼콜라’, ‘초코 스콘’이 있고 핑거푸드로 즐길 수 있는 세이버리는 치즈와 햄을 더해 바삭하게 만든 샌드위치 ‘몬테크리스토’와 초콜릿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프레제 샐러드’가 있다. 애프터눈티 세트의 풍미를 더할 시즌 음료도 포함되어 있다.(세트 당 2잔) 싱가포르의 럭셔리 티브랜드 TWG티 컬렉션 7종 또는 봄 한정 시그니처 음료 중 선택 가능하다.
‘초콜릿 딜라이트 인 스프링’ 애프터눈 티 세트는 2023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 5천원이며 네이버 예약 시 사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특별한 기념일을 앞두고 있다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커넥션을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초콜릿 딜라이트 인 스프링’ 애프터눈 티 세트의 진한 달콤한과 쌉쌀한 맛이 더욱 여유롭고 특별한 오후를 만들어 줄 것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