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영국 홍차 브랜드 <위타드>가 제시하는 ‘트렌디하게 차 즐기기’
- 위타드 홍차, 핫초코를 활용한 스페셜 레시피
그 첫 번째는 “위타드 인스턴트 티(터키시 애플향 인스턴트 티)”다. 홍차를 내리고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 마시기 좋은, 산뜻한 청사과 향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스파클링 와인에 1티스푼 넣고 저으면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티 칵테일’로도 마실 수 있다. 얇게 저며 말린 사과 한 점을 올리면 금상첨화다. 두 번째는 “위타드 럭셔리 핫초콜렛”과 “위타드 럭셔리 화이트 핫초콜렛”이다. 우유 500mL에 파우더 2큰술을 녹여 식힌 후 바닐라 아이스크림 4스쿱을 넣고 얼음, 휘핑크림과 함께 믹서기로 갈아 보자. 누구나 사랑하는 밀크셰이크가 완성된다.
차가 우러나는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티 디스커버리 라인”의 “잉글리쉬 로즈”,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얼 그레이”를 음미해 보자. 각각 차갑게 우려도 은은히 남는 장미 향, 자바 서부 지역 다원(茶園)에서 엄선한 찻잎으로 만든 위타드만의 블렌드, 한국인이 가장 애용하는 홍차의 위타드 버전을 즐길 수 있다.
1886년 월터 위타드(Walter Whittard)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질 좋은 티, 커피와 코코아를 선별하고 판매한다는 목표로 시작한 <위타드>는 현재 영국을 대표하며 전 세계인이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에서는 2022년 초 삼성타운점 오픈을 시작으로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 2023년 3월에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도 오픈했다. 그중 특히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 2층의 ‘티 바’에서는 위타드의 다양한 제품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