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페스티벌에는 씨에스알와인㈜, BK트레이닝, ㈜까브드뱅, 동원와인플러스, 에노테카 코리아, 비노파라다이스, 신동와인, 신세계 L&B 등 총 8개의 국내 주용 와인 수입사가 참여해,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와인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는 1일권 티켓 구매 시 리델 브랜드의 고품질 와인글라스와 시음권, 미네랄워터를 제공받으며, 행사장 내 다양한 부스에서 무료 테이스팅 및 현장 구매 또는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은 풀사이드 바비큐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차지 없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보다 완벽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행사장 한편에는 치즈 플래터와 핑거푸드를 비롯한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푸드 페어링 존이 마련되며, 소셜 미디어 참여 고객을 위한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DJ 공연은 5월 16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두 타임에 걸쳐 진행되며, 5월 17일 토요일과 18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시30분부터 3시30분,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총 세 타임으로 운영되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입장권은 1일권 기준 3만 9천 원이며, 5월 4일까지 얼리버드로 구매 시 3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가능하다. 서울의 한가로운 오후, 정해진 좌석 없이 자유롭게 잔디 위를 거닐며, 와인 한 잔과 함께 봄 햇살과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Wine in Garden’은 와인 애호가는 물론, 특별한 주말을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