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업사이클링 담요 및 클럽 크레딧 증정 특별 프로모션 일주일간 진행 (9/27~10/3)
[Cook&Chef=조용수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양한 레시피로 커피 경험을 넓혀볼 수 있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라인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달콤한 호박향에 시나몬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한 가을 한정판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Pumpkin Spice Cake Coffee)’와 진한 로스팅 향과 우유가 균형을 이루는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Bianco Forte for Milk)’가 신규 출시된다. '가을을 알리는 음료'로 유명한 소셜 트렌디 플레이버 '펌킨 스파이스 라테(PSL)'와 다크 로스팅의 라테 레시피를 네스프레소만의 커피 경험으로 제공 예정이다.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과 미각을 깨우는 스파이스 향이 어우러져 가을 날의 특별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한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하여 호박, 시나몬, 스파이스향, 그리고 케이크의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아로마가 주는 오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고유의 향을 음미하려면 ‘룽고(110ml)’로, 우유와 함께 카푸치노 스타일을 원한다면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하여 즐길 수 있으며, 아몬드 음료를 활용 시에는 비건 라테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포 밀크’ 라인의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는 엄선된 콜롬비아와 케냐산 아라비카를 다크 로스팅하여 풍부한 로스팅과 곡물향이 돋보이는 커피다. ‘시그니처(230ml)’로 추출해 고소한 우유를 더하면 커피의 진한 향과 다이나믹한 균형을 이루는 특별한 ‘리버소(REVERSO)’ 라테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International Coffee Day)’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일주일간 제공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오리지널 혹은 버츄오 커피를 120캡슐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링 담요 기프트(선착순)와 1만 원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을 증정한다.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끽할 수 있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신제품 라인과 가을 피크닉 및 캠핑에서 활용도가 높은 기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특별 참여 혜택과 함께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크레마 라테 타임’ 이벤트를 부티크 DIY 존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