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평일 디너에서 생맥주 무제한 제공.
- 5월 3일 ~ 6일까지 가정의 달 연휴 기간 동안 어린이를 위한 키즈 푸드 스테이션 운영.
[Cook&Chef = 조용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2층에 위치한 ‘테이블 32(Table 32)’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대 간 만남과 교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이번 뷔페는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 뷔페 특선 메뉴는 △양념 장어구이, △꽃게찜, △도라지 정과, △새우장, △B.B.Q 폭립 플래터, △트러플 크림 버섯 리조또, △볼로네즈 파스타,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고급스러운 메뉴를 준비했다. 트러플 크림 버섯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향으로 입안을 가득 채우고, B.B.Q 폭립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육즙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양념장어구이와 볼로네즈 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로 테이블을 풍성하게 완성한다. 특히, 꽃게찜, 도라지 정과, 새우장 등 어른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풍성한 맛을 더욱 완성시킨다.
또한, ‘테이블 32(Table 32)’ 는 5월 한 달 동안 평일 디너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디너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다양한 요리와 함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제공된다. 평일 런치는 5만원, 주말 런치 7만원, 평일 및 주말 디너(공휴일 포함)은 7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6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제공되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존 뷔페 푸드 스테이션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간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미니 햄버거, 핫도그, 붕어빵, 츄러스, 젤리, 쿠키, 미니콘, 와플 등 다채로운 메뉴가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더불어, 10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는 테이블 32 뷔페 레스토랑 그림이 그려진 테이블 매트와 색연필을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부모님들이 보다 편안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테이블 32(Table 32)’ 의 가정의 달 특별 뷔페는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회식 등 다양한 모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온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