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하고 빠른 즉석국 한 끼 식사
- 끓는 물만 부어 즉석 된장국, 데우기만 하면 면요리와 삼계탕 완성

[Cook&Chef=조용수 기자] 올 여름 폭염과 폭우로 연일 30도 이상의 기온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불 앞에서 조리시간이 긴 요리를 매일같이 해 먹기 쉽지 않다. 더운 여름에는 매 끼니 메뉴선정 또한 곰곰이 생각해야 하는 머리 아픈 숙제이다. 이러한 고민거리와 여름철 식사준비로 힘든 이들에게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즉석 제품들이 인기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47년의 깊은 전통을 자랑하는 신송식품은 다양한 장류와 깨, 면까지 신제품을 잇달아 내두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다양한 즉석국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별다른 조리도구와 재료가 없이도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이면 뚝딱 완성되는 신송식품의 즉석국 제품은 부족하지 않은 양의 풍성한 건더기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또,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도록 1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신송 즉석국은 된장국에 딱 어울리는 소재로 엄선하여 ‘바지락&쑥’, ’소고기 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장형태도 경제적인 박스 타입, 간편한 컵 타입 등 제조되어 기호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박스 타입은 한 박스에 소포장으로 5개입으로 가볍고 보관과 휴대성이 좋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