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퍼니합, 30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보코서울강남 패키지 선보인다

[Cook&Chef=조용수 기자] 컴퍼니합이 30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보코서울강남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30일부터 1월 6일까지 판매하며, 1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연초 여행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룸 타입에 따라 프리미엄 킹 샤워 룸과 프리미엄 킹 히노키 룸으로 마련되어 있다.
프리미엄 킹 샤워 룸은 넓은 킹 사이즈의 침대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프리미엄 킹 히노키 룸은 히노끼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구매 시 여러 무료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마리오 조식 이용권(2인)부터 몽그라스 와인, 웰컴 드링크, 캄모멘트리 핸드밤까지 다양하다. 또한, 체크인 시 보코 스크래치 카드로 당첨 내역에 따른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보코서울강남 카카오 채널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보코서울강남은 IHG가 선보이는 한국의 첫 번째 보코 브랜드 호텔이다. 트렌디한 패션과 뷰티, 아트, 미식 등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각 층마다 24시간 공유 주방 시설, 셀프 세탁실이 있어 편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