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업무 형태가 유연해지고, 개인의 업무 공간을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가 새로운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개성 넘치는 6가지 색상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커피 머신 버츄오 팝도 빠질 수 없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할 때 뗄레야 뗄수없는 직장인의 소울 푸드인 커피를 기능적으로 제공하면서, 통통튀는 컬러로 시각적 만족감을 채워주기 때문이다. 특히 버츄오의 바코드 브루잉으로 만들어 내는 최적의 커피 맛이 취향과 퀄리티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MZ 세대에게 최적의 선택지이면서, 최근 출시한 머신 가격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머신 100% 페이백’을 통해 버츄오 팝을 구매하면 총 12회까지 커피 구매 시 매회 18,250원의 할인이 적용돼 버츄오 팝의 가격의 100%를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 그동안 커피 머신 구매를 망설였던 젊은 소비층에게는 가격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크게 낮출 수 있어,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MZ세대의 큰 호응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커피 정기 배송’까지 더하면 추가로 7% 커피할인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에서 진행하는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큰 할인폭을 기대할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후 언제라도 선결제나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어 약정이나 정기 결제의 부담 없이 각 소비자의 커피 취향, 수량, 주기에 맞춰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해 온 기존 소비자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면서, ‘네스프레소 클럽 플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