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퀘사디아 · 순살 치킨 등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 합리적인 가격에 캐주얼하게!
- 포레스트 뷰부터 노을과 야경까지, 분위기까지 완성하는 낭만적인 여름 다이닝.
[Cook&Chef = 조용수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최고층(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는 유러피언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모두 갖춘 다양한 모임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미식 공간이다. 이번 여름을 맞이해 특벼한 여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에 무제한 상그리아 또는 와인 페어링 혜택이 포함된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 (Spanish Summer Promotion)’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Combo Menu Promotion)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하며 여름 시즌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은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를 중심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런치 세트, 디너 세트, 단품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신선한 해산물과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페인의 대표 요리를 중심으로 꾸려졌다.
런치 세트 메뉴는 스페인산 사워도우 브레드와 토마토 소스 딥 가스파초&하몽, 제주산 딱새우를 곁들인 빠에야, 숯불에 구운 문어와 알감자, 이베리코 돼지 등심 스테이크와 토르티야 에스파뇰라 등으로 구성되며,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제공된다. 디너 세트에는 여기에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이 추가되며, 레드, 화이트, 논알콜 중 선택 가능한 상그리아 또는 스페인산 카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페어링과 함께하는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는 커플 데이트, 기념일, 특별한 모임 등에 어울리는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세세트 메뉴를 부담스럽게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제주산 딱새우 빠에야’와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은 단품 메뉴로도 제공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1인당 33,000원을 추가하면 레드, 화이트, 논알콜 중 원하는 상그리아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논알콜 상그리아도 마련되어 있어 논알콜 선호 고객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이와 함께, 닉스(NYX)에서는 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도 선보인다. ‘닉스 타파스 콤보’ 는 순살 치킨, 닉스 코리안 타파스,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며 39,000원이다. ‘멕시칸 콤보’는 퀘사디아, 나초, 생맥주가 포함되어 40,000원에 제공된다.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구성을 갖춘 콤보 메뉴는 퇴근 후 여유로운 저녁, 친구와의 모임 등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어울리는 캐주얼 다이닝 옵션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